GOS 논란?? 삼성전자 갤럭시S22?? 벤치마크 점수 조작논란???
본문 바로가기
it관련글예측과분석모음입니다

GOS 논란?? 삼성전자 갤럭시S22?? 벤치마크 점수 조작논란???

by ghkniii 2022. 3. 3.
728x90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갤럭시 S22 GOS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지난달에 출시된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가 예상치 못한 논란에 부딪혔다. 고성능 게임 실행 시 성능을 떨어뜨려 발열을 제어하는 ‘게임 옵티마이징 서비스’(GOS)가 의무 탑재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 괴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내용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OS시작 이유 갤럭시 노트7 사건이 문제 되었습니다.

GOS 노트7 배터리 사건 후에부터는 이후로 계속 출시한 제품은 삼성전자는

GOS 적옹하면서 발열은 감속했습니다. 하지만 성능 절반으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갤럭시 S22 언팩 때는 발열을 잡아다 말했습니다. 출시 후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고사양 게임 실행 시 무조건 GOS로 성능 제한하고 쓰로틀링 발생하면 게임을 오래 하면 쓰로틀링 발생하고 렉이 발생합니다. 사용 자가 설정없시 해상도를 GOS에서 해상도를 낮 치고 터치 반응이 느림 게 동작 한경 유가 발생합니다. 벤치마크에서 GOS적옹없시 한 것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벤트 마크에서 갤럭시 S22 벤치마크 점수에서 제외될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GOS부분 신경 많이 쓴고 클럭을 제한 = 발열+배터리 소비 증가 이 부분 때문에

아이폰 비해 성능 절반 발열 너무 씬경을 않쓴고 원가절감 에 집중을 한것보고 있습니다. 윈UI업데이트 이후로 GOS우회하는 방법을 삼성에서 차단을 했습니다.
그이유는?GOS끄고 켜고 한분 제공을 하지않는다. 입장은 아직 변함이 없을 것같습니다. 삼성에서 소비자를보호 하디위해서 GOS에서 성능을 제한것 입장인것 같아요 안전을위해서 제한을 했다. 말을하고있는것같아요   

하드웨어적인 발열 해소 설계 부족했다 부분은 맞다. 습니다. 벨런스를 찾지를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2. GOS를 강제 적용하면서 특히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성능 하락이 유독 큽니다. 이번에는 차이가 크게 발생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GOS기능은 지난 2016년도부터 갤럭시 S7부터 탑재해서 출시가 도었습니다. 발열 인해 온도 상승 인한 저은 화상 부분 등 존재 분에 GOS를 제한한 것은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 문제 언팩에서 강요한 발열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결을 할러는 섬성전자에서 모습 보였 주고 있습니다. 다음 제품 갤럭시 z플립 출시에서 GOS부분은 해결하지 못한 숙제로 남아서 성능을 제한하고 출시를 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삼성은 정말 갤S22로 갤럭시노트7 처럼 소비자들의 분노를 폭발시키니까요. 50% 성능다운이 생긴다면 처음부터 앱, 게임 사용시 성능이 절반수준으로 떨어집니다. 라고 밝혔어야 했습니다.이살살을숨기고 밣키지않은 부분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지금처럼 많이 받는것 브랜드 좋아하고 그희사를 좋아하고 노트를 좋한 제품좋아한 너무 브랜드만 믿고 마케팅 하는것 같아요 소비자라있다. 팬이 있다 고 생각을 하고 있는것로 삼성전자는 생각을하고 있습니다. 150만원이면 성능이 절반으로 떨어지니 몰론 전자보다는 발열관리가 잘한것은 알고있습니다.하지만 원감절감 했다면 가격을 내리고 120만원받고 판매를 해야 합니다. 성능을 줌더 올러수단면 좋겠습니다. 성능 어느정도완환를 해줄지는 여부는 지켜봐야 활상황입니다. 성능대한 문제는 오래갈것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소비자에게 실망감을 준것대한 부분은 잊지말고게선하고 출시를하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에서 GOS적옹 않하고 벤치마크 한것 애플보다는 더높음 점수를 유지 하기위반 방법으로 선택 한것 같아요
벤치 마크 에서 높은 점수를 유직하고싶은 마음은 알아요하지만 제일 증요한 소비자하고 기업과 신뢰도를 만들게 증요한게아니가요?삼성쪽에서는 알고있는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응대도 증요하지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잘셜명을 한는것도 증요 합니다. 게임성능좋타 광고는이제는 살실아님것같아요 제품 판매를 늘리기위한 마켓팅전략으로 발열을 전작보다는 개선했다. 말만 있지 제품이출시에는 발열개선 전작과동일하게 성능이 절반으로 하락을하는
GOS를적옹을한다.점을 이번에도 발열에 자신에 없다. 애기로 보고있습니다. 소비자 안전을위해서라 하지만 이사실을
소비자에게 말하지않고 소비자는GOS를 성능 차이가 많이 발생한것 몰름고 사용 했다? 그것아님니다. 업데이트후 성능이 약간 렉이 발생하고 GOS로 성능을 어느정도 제한을 업데이트 할때맞다. GOS 약간식 하고있다. 생각합니다. 여름에는
발열이슈때문에 GOS통해서 적절이 조절하고 성능낮쳐고 발열을 줄있는 쪽으로 선택을하고 있다. 생각을 합니다.
GOS리스트에서 다른앱도 GOS통해서 성능을 제한하고있다면 이부분은 발열줄이기 위한 조취로 GOS통해서 조절를 하고있다고 생각 합니다.

삼성전자가 GOS대한 논란이 되고 공직을 올렀습니다.

삼성전자가 향후에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 만족과 소비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니다. 입장을 말했습니다.

GOS를 우회를 할 수 있게 한다. 해도 GOS해제 시에 A/S를
가능하나?? 무상 AS를 가능할지 여부는? 줍니다 지켜봐야 활 상황입니다.

SW 업데이트 통해서 성능을 줍니다 올리고 어느 정도 전보다는 게임 성능에서 큰 변함을 보였 줄지 여부는 지켜봐야 활 상황입니다. 성능 제한 없이 플레이하기 해줄지는 줍니다 지켜봐야 할 것로 보입니다. 소비자를 보호하는 입장으로 성능 제한해도 너무 차이 많이 발생하면 안 되는 부분은 삼성전자도 이번 일로 알아습면 좋겠습니다. 다음 제품에서 꼭 발열 개선과 성능이 증가로 출시 했습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만 패치하고 다른 전에 출시한 제품은 해제를 할입장은 없다.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대해서는 불만을 제기해도 GOS를 패치 여부는 지켜봐야 할 상황입니다. 삼성전자는 원감 절감으로 인해 발열을 GOS 통해서 통제를 하겠다. 쪽으로 한 것도 보임다. 노트7 이후로 소비자를 보호를 위해 최대한 GOS 통해서 성능을 제한것로 보고 있습니다. 소비자 의견 최소 듣고 개선을 할러고 하는 모습을 보였주겠다. 약속을 과연? 지키고 개선할지?

아니면 이번 일은 시간을 길게 해서 잊기를 바 랍면서 계속 GOS대한 개선 많이 하지 안 할지는 지켜봐야 할 상황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큰 변화가 있을지는 여부는 지켜봐야 할 상황입니다.

처음부터 게임 성능으로 구입한다면 갤럭시 S22 구입하지 말고 원신 같은 초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경우 아이폰을 구입을 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줌더 기다리고 아이폰 14를 구입해도 됩니다. 이모 든 것을 감하고 갤럭시 S22를 구입하고 사용을 한다면 구입을 하세요 게임 성능을 증요하게 생각 않다. 분들은 구입을 추천 드립니다.

갤럭시 S23에서는 이 부분 개선해서 출시 했습면 좋겠습니다.

앞 프로의 삼성전자가 언더 모습을 보였 주고 제품을 출시를 할지 지켜봐야 할 것도 보고 있습니다.

긴 글 잃어줘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